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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x 리뷰

만월아달이떳다 2020. 1. 22. 18:37

람보르기니와 경쟁하기에 충분한 시각적 드라마가있는 페라리보다 빠른 7 인승 패밀리 카.

몇 년 전에는 불가능 해 보였지만 많은 Elon Musk 프로젝트는이 범주에 속합니다.

인공 지능에 대한 남아프리카 태생의 IT 억만 장자의 연구, 화성에 대한 유인 임무 및 1000km / h의 진공 열차는 공상 과학 소설처럼 느껴져 평범한 사람의 할 일 목록을 매우 평범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아이들을 데려 가고, 출근하고, 식료품을 수령하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일들이 Tesla Model X에서 훨씬 더 흥미로워 질 수있었습니다.

테슬라 이해하기

머스크와 테슬라는 화석 연료 의존도를 줄임으로써 세상을 구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성능이 브랜드의 핵심 신조라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미쓰비시 i-Miev 및 닛산 리프와 같은 어색해 보이는 초기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 전력을 따로두기 위해 운전자에게 영감을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틈새 시장, Lotus 기반의 Tesla Roadster 및 예기치 않게 인기있는 Tesla Model S 세단으로 바뀌었고 탁월한 가속력과 첨단 운전자 보조 장치로 브랜드를 컬트 센세이션으로 만들었습니다.

Tesla는 판매 수치를 제공하지 않지만 등록 기록에 따르면 NSW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브랜드, 아마도 확장 적으로는 호주에서도 나타납니다. 이 브랜드는 멜버른과 브리즈번을 연결하는 8 개의 고속 충전 스테이션을 포함하는 무료 '슈퍼 차저'네트워크를 통해 많은 헤드 라인을 수상했으며, 국내외에서 계속 논쟁을 벌이는 자율 주행 자동 조종 장치 시스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Tesla Model X SUV는이 이야기의 다음 장으로 Model S 플랫폼과 드라이브 트레인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전기 자동차가 될 다가오는 곧 출시 될 Model 3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보다 실용적이고 외형적인 차량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에서 상당한 숫자.

모델 X

모델 X의 많은 부분이 다릅니다.

전통적인 SUV의 블록 어 필력은 없지만 경쟁 제품보다 훨씬 우수한 항력 계수를 자랑하는 어색한 우아함 모양부터 시작합시다.

모델 X에는 드라마가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동급의 다른 자동차는 캘리포니아의 큰 파티 트릭과 맞설 수 없습니다.

테슬라는 메르세데스-벤츠 SLS 나 람보르기니 아 벤타 도르 (가족 의무를 감당할 수없는 초대형 초차)보다 드라마틱 한 하늘을 나는 "팔콘 윙"문을 길고 열심히 일했다.

머스크 총리는 문이 제대로 나오기에는 "엄청나게 어렵다"고 말했다. 숨겨진 초음파 센서가 장착 된 이중 힌지 도어는 사람, 차량 또는 천장과 같은 장애물을 감지하고 어깨 또는 팔꿈치에서 구부러져 개방 아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영리한 물건이므로 승객이 차량에 출입 할 수있는 큰 조리개를 제공하여 Tesla가 3 열 액세스를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좌석은 한 조각으로 앞으로 기울여 성인이 3 열 좌석으로 간단히 들어갑니다. 캐치의 특징은 전기 모터가 회전 할 때마다 문을 열고 닫은 다음 좌석을 앞으로 기울이는 것이 기존 모델보다 훨씬 오래 걸리는 것입니다. 정기적 인 차에서 나오는 잘 훈련 된 가족들은 특히 관심의 중심이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 과정에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이것은 가족 용 자동차 일 필요는 없지만 5 인승 모델 S보다 더 실용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표준 X 좌석 5 개가 장착 된 Model X에는 6 열 좌석 옵션이 제공되어 2 열 좌석 3 열을 $ 4350에, 기존 2 열 좌석 레이아웃 7 열 좌석은 5800 달러입니다.

이러한 수치는 Tesla 고객을 놀라게 할 가능성이 적으며, 브랜드의 최신 모델을 집으로 가져 가려면 합리적으로 부유해야합니다. 

Tesla는 새로운 차가 호주에 도착하기 전에 가장 저렴한 모델을 덤프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원래 122,812 달러에서 엔트리 레벨 Model X 60D의 온로드 비용을 더한 가격으로 더 강력한 75D를 위해 151,228 달러의 가격으로 시작합니다.

여기서 테스트 한 흰색 기계는 이미 전국에 수백 개의 사전 주문이있는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가져온 두 개의 왼쪽 드라이브 예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Model X P90D는 Tesla Australia가 데모 모델을 주문했을 때 가장 빠르고 가장 비싼 차량이었습니다. 그러나 P90D는 현지 팔 이이 차량을 프레스와 고객에게 제시했을 때 더 큰 배터리로 더 강력한 P100D 버전을 발표함으로써 혼란에 빠졌습니다. . 테슬라는 빠르게 움직이며 P90D에 의해 선정 된 라인업에서 P90D를 떨어 뜨 렸습니다.

전차 가격은 $ 201,072 + 옵션 및 도로 비용으로 약 $ 50,000이며, 470km 범위의 90kWh 배터리와 3.4 초 동안 100km / h에 도달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193kW 전방 및 375kW 후방 전기 모터에 추가 에너지를 보내는 Ludicrous Speed ​​Upgrade의 경우 $ 14,500.

Tesla의 새로운 Model X P100D는 542km의 거리를 제공하는 대용량 배터리와 단 3.1 초만에 100km / h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NSW에서 자동차로 $ 251,009의 가격으로 제공되는이 차량에는 Ludicrous 옵션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길에서

운전자의 도어 핸들을 나타내는 크롬 스트립을 밀면 파워 도어가 흔들려 차에 들어옵니다. 들어가서 발을 밟고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문이 닫힙니다. $ 6500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패키지의 일부로, 모든 객실 공기 여과 시스템의 어머니로 전원을 공급하는 정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생체 무기 방어 모드"라고합니다.

첫 번째 인상은 Model X가 Model S 형제와 매우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캐빈은 인포테인먼트부터 내비게이션, 배터리 관리, 4 개의 도어에 대한 개폐 제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하는 17 인치 세로 방향의 중앙 터치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 앞에서 튀어 나오는 다른 요소는 운전석 머리 받침 뒤에서 수직으로 연장되는 새로운 파노라마 윈드 스크린입니다. 유리가 많은 헬리콥터에서 흔히 볼 수있는 통풍이 잘되고 개방적인 느낌뿐만 아니라 객실에 충분한 빛을 제공하는 멋진 기능입니다.

변속기를 드라이브에 넣으면 출발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작에 스타터 버튼, 핸드 브레이크 또는 실제 극장이 없습니다.

Tesla의 모터에서도 소리가 거의 없으며이 자동차의 22 인치 휠 (8000 달러 옵션)의 도로 소음과 함께 먼 전기 소용돌이 만 빠르게 결합됩니다.

미국에서 공급 한 테스트 모델의 왼쪽 구동 구조는 호주 도로에서 Model X를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올해의 Drive Car of Year 테스트 중에 Goulburn의 Wakefield Park 회로에서 기계를 꺼 냈습니다.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되는 자동차 중 하나를 사용하여 경마장에서 느슨해지지 않는 것은 스릴입니다. 나는 올해 페라리 3 대, 람보르기니 2 대, 포르쉐 몇 대와 최신 닛산 GT-R을 포함 해 드라이브를 통해 몇 가지 매우 빠른 차량을 경험할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이 테슬라는 그 어느 것보다 빠릅니다.

글쎄, 그것은 거대한 토크 출력과 특 대형 고무로 인한 뛰어난 견인력 덕분에 적어도 시작부터 시작됩니다. 페라리의 $ 690,000, 545kW F12 Berlinetta 주력 제품은 충격적인 테슬라만큼 토크를 거의 내지 못하며, 슈퍼카는이 흥미로운 기계만큼 효과적으로 지상에 전력을 공급할 수 없습니다.

할 수있는 자동차는 거의 없습니다.

Model X는 서서히 출발하면 놀라 울 정도로 빠르지 만 고속도로 주행 속도에서는 약간의 성능 저하가 발생합니다. 큰 마차도 상당히 잘 조종되며, 타이어가 모든 질량을 통제하기 위해 작동하기 때문에 미세한 포이즈보다 거친 견인력을 선택합니다. 스티어링은 우리가 좋아하는 약간 가볍고 무감각하지만 결코 거래를 중단하지는 않습니다.

Model X는 바닥에 장착 된 배터리 팩이 제공하는 무게 중심이 낮기 때문에 대형 차량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보다 바디 롤이 적으며 표준 에어 서스펜션은 약간 팽팽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에 균등하게 분배 된 무게는 머신 라이벌의 균형 잡힌 감각을 제공하지만 스포츠 라이벌의 명백한 운동 능력은 없습니다.

비교 방법

모델 X의 주행 거동은 눈에 띄지 않으면 수용 가능합니다. 파티 트릭 가속을 잊어 버리고 포르쉐 카이엔 터보 또는 BMW X5M과 같은 스포츠 라이벌의 민첩성에 맞지 않고 합리적으로 조향하고 멈추는 자동차가 남아 있습니다.

Audi의 Q7과 같은 Prestige SUV는 Tesla보다 마감 처리가 잘 된 재료, 편안한 의자 및 덜 마주 보는 캐빈을 통해보다 전통적인 럭셔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엔진이 없기 때문에 Tesla가 "프렁크 (frunk)"또는 전면 트렁크라고하는 추가 공간을 빌려주므로 기존의 자동차는 Model X의 저장 공간과 상당히 일치 할 수 없습니다.

머스크는 테슬라의 드라이브 구동 장치가 농구 용 크기 인 대형 엔진이 없으면 심각한 충돌시 더 많은 차량을 구겨진 구역으로 사용할 수있는 주요 안전 기능이라고 주장한다.

Model X는 충돌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지만 Tesla는 동급 차량 중 가장 안전한 자동차라고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Model S 세단의 높은 점수는 그들이 옳을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구매자는 조심

그러나 중장기 적으로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고있는 브랜드에게는 장밋빛이 아닙니다. 미국 테슬라 고객이 올해 초 충돌로 사망했을 때 자율 주행 차의 첫 번째 희생자가되어 전 세계 당국이 브랜드의 획기적인 오토 파일럿 시스템을 자세히 살펴보고 서비스를 마케팅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그 이름을 사용합니다.

Tesla는 모델 X에 대한 옵션으로 "완전 자율 주행"을 제공하며, 브랜드가 내부 테스트를 완료 할 때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자율 주행 자동차는 다양한 시장에서 합법화됩니다. 제조업체가 해당 주장을 이행 할 수없는 경우 ACCC에 통지합니다.

이 시장은 또한 회사의 상대적 젊음과 제품의 복잡성을 감안할 때 놀랍지 않은 신뢰성으로 인해 명성이 높습니다. 몇 년 동안 Drive에서 샘플링 한 10 가지 모델에서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고객들이이 브랜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국의 자동차 웹 사이트 Edmunds.com은 2013 년 평가를 위해 Model S 세단을 구입했으며이 모델은 4 개의 교체 모터를 포함한 수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8 개의 서비스 조치가 필요하다고보고되었습니다.

Consumer Reports는 SUV가 "실용적보다 더 화려하다"며 복잡한 문과 전자 장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Model X를 판매중인 Least Trust Car 10 대 중 하나로 평가합니다.

또한 Tesla는 8 년 무제한 킬로미터 배터리 및 드라이브 유닛 보증과 함께 4 년, 8 만 킬로미터 차량 보증을 제공합니다.Model X와 함께한 우리 시대는 모델의 강점과 약점을 둘러싼 기대치를 강화했습니다. 탁월한 디자인 기능과 비교할 수없는 전기 친환경 경쟁 제품으로 놀랍도록 빠릅니다. 그러나 그 전동식 도어는 일상적인 사용에 방해가 될 수있는 참신함이며, 자동차 자체는 대부분의 운전자가 접근 할 수없는 가격입니다.

호주에서 Tesla의 미래를 정할 차는 아니지만 2018 년에 대량 생산 된 Model 3 소형차의 길을 닦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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