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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즈다3 맥스에 대해서

만월아달이떳다 2020. 1. 22. 18:39

이전 세대의 Mazda3는 연속적으로 호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였지만, 현재 모델은 Toyota Corolla와 Hyundai i30이 경쟁하여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이되었습니다.

그러나 Mazda는 현재 모양 Mazda3의 성능에 상대적으로 만족하여 경쟁에 직면 할 수 있도록 중간 수명 업데이트를 모델에 제공합니다.

이것은 특히 화장품 전면에서 대대적 인 점검이 아닙니다. 브랜드의 "Kodo"디자인 언어를 미묘하게 재 작업하여 그릴의 윙 팁이 상단 가장자리가 아닌 자동차의 헤드 라이트 뒤를 흐르게하며, 대부분의 모델에는 약간 이동 된 배지 및 등록 플레이트 양쪽에 슬림 한 LED 안개등이 있습니다. .

전기 거울도 전체 범위에서 표준이지만 가장 중요한 변화는 피부 아래에 있습니다.

무엇을 얻습니까

수정 된 범위는 2.0 리터 엔진, 16 인치 알로이 휠, 플라스틱 스티어링 휠, 블루투스가 내장 된 기본 스테레오, USB 및 보조 연결 기능 (CD 플레이어는 없음)과 크루즈 컨트롤을 갖춘 기본 $ 20,490 Mazda3 Neo로 시작합니다. , 에어컨 및 후방 주차 센서를 표준으로 사용합니다. 중요한 것은 자율 비상 제동이 모든 범위에서 표준입니다.

여기서 테스트 한 Mazda3 Maxx 모델은 사람들이 운전하기로 선택한 것을 훨씬 더 대표합니다. 수동 세단 형 자동차 또는 해치백 형태로 22,890 달러-Mazda의 6 단 속도 자동차에 추가로 $ 2000 추가-Maxx는 가죽으로 감싸 인 스티어링 휠, 새틴이 장착 된 7 인치 터치 스크린, 역전 카메라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현대적인 필수품을 추가합니다. 앱, 스티어링 휠의 변속 패들 및 사각 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보 및 후방자가 제동 기술이 포함 된 인상적인 세이프티 제품군으로 인해 사람들의 뒤를 막을 수 있습니다.

Maxx 형태로 단 500 달러 증가한 가격으로 1 회 옵션 $ 1500 안전 제품군을 제공하는 것은 돈에 대한 인상적인 것입니다.

원터치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및 가죽 트림을 추가 한 25,290 달러의 Mazda3 Touring 모델에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구매자는 2.5 리터 엔진과 다양한 엔진을 갖춘 프리미엄 SP25, GT 또는 Astina 모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헤드 업 디스플레이, 18 인치 휠, 적응 형 LED 헤드 라이트 또는 선 루프와 같은 편리한 추가 기능으로 32,490 달러의 도로 비용이 추가됩니다.대부분의 구매자는 Maxx와 관련이 있으며 Mazda는 Mazda3 고객의 40 %가 올해 중급 변형에 정착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Mazda3의 객실은 항상 강점이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을위한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운전자 인체 공학 및 장비 포지셔닝과 같은 기본 디자인 요소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른 경쟁사와 달리 Mazda는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자체 접근 방식을 취하여 MZD 연결 시스템을 선호하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와 같은 것을 제외합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시스템은 작동 가능하며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지 않고도 주요 기능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리모컨으로 브랜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Mazda는 새로운 스티어링 휠과 기어 레버보다 앞선 듀얼 USB 충전 포인트로 테마를 개선하여 이전 모델의 CD 플레이어를 시대의 신호로 대체했습니다.

디지털 라디오는 이제 표준 기능이며 Mazda는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스마트 폰 스타일 앱을 구축했습니다. Ford Focus에서 찾을 수있는 3 세대 Sync 시스템만큼 현대적이면서도 포괄적 인 것은 아니지만 결코 나쁜 해결책은 아닙니다.

해치는 동급 최고의 뒷좌석 공간이 아닌 경우에 적합하며 도로 소음으로 인해 다소 실망합니다. Mazda가 여기에서 개선했다고 주장하는 반면, 모델은 특히 고속도로 속도에서 일부 경쟁 제품보다 눈에 띄게 커집니다.

보닛 아래

Mazda3는 열심히 노력하는 자연 흡기 2.0 리터 엔진을 유지하는 보닛 아래에서 그 인상이 계속됩니다. 2016 년에 변경되지 않은이 모델은 114kW의 출력과 200Nm의 토크를 만들기 위해 상당히 인상적인 5.7L / 100km을 계속 사용합니다.도시 주변에서 충분히 조용하게 Mazda3는 더 무거운 스로틀 입력 하에서 목소리를 발견하고 Ford Focus 및 Volkswagen Golf와 같은 라이벌의 조용한 터보 차저 모터보다 훨씬 열심히 작동하므로 눈에 띄게 윙윙 거립니다.

우리는 해치가 자동 형태로 테스트되었으며, Mazda는 좀 더 연속적인 가변 가변 변속기 또는 이중 클러치 자동 장치 대신 기존의 6 단 자동을 사용하여 점수를 매겼습니다. 매끄럽고 예측 가능하며 진보적이며 엔진을 기어 변속 패들을 통해 도발없이 유지해야합니다.

Mazda는 최초 5 년간 소유권을 유지 한 가격 서비스와 함께 연간 평균 310 달러의 유지 보수로 3 년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으로 자동차를 지원합니다.

길에서

Mazda3는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로 많은 팬을 확보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예리하고 예측 가능한 조향, 적절한 수준의 도로 유지 및 약간 스포츠 구부러진 인상적인 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Mazda의 새로운 G-Vectoring 시스템을 통해 도움이됩니다. 2015 년과 2016 년 모델에서 연속 운행으로 새 차가 도로에서 조향 입력이 덜 필요하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의도적으로 미묘하게 느껴지도록 조정 된 시스템은 즉시 눈에 띄지 않습니다.

Mazda3는 일부 경쟁사보다 결함에 대해 더 예리한 터치를 유지하면서 일부 경쟁사보다 더 선택의 여지가 남아 있습니다.

평결

Mazda의 2016 년 조정은 최소한이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안전 및 효율성 자격 증명과 소량 이상의 건조 호소력을 갖춘 근본적으로 견고한 자동차입니다. 그렇습니다. 엔진은 약간 영양이 부족하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세계적 수준이 아닙니다.

그러나 Mazda3는 매달 수천 명의 운전자에게 매력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선택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동급의 최고는 아니지만 품종의 훌륭한 예를 나타내는 다재다능한 기계입니다.

적어도 동메달을받을만한 가치가 있으며, 그 수치에는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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