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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 토스는 똑바로 넷플릭스 공상 과학 시리즈의 행성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아무리 어리석은 소리라도 당신이 사랑하기를 바라는 새로운 소형 SUV 기아의 이름입니다.
여기에서 테스트 한 버전 은 최고 등급에 못 미치는 수준까지 올라갈 수있는 전 륜구동 기능 이 포함 된 Sport +입니다 . 그러나 리뷰를 읽을 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스트 차량에는 실제로 행성 간 연결이 있습니다.Seltos 스포츠 + AWD (전 륜구동)입니다 두번째 가장 라인업 $ 3만4천9백90, 자사의 목록 가격으로 더 이상의 $ 3000에서 고가의 프론트 휠 드라이브 버전 과 $ 40,400 상단 외 아래 앉아 범위 GT 선.
이 검토를 게시 할 당시 기아 는 $ 36,490의 주가를 제안했습니다. 테스트 차량에 장착 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은 프리미엄 페인트로, 기아는 Mars Orange라고하며 520 달러를 청구합니다.천문학에 대해 알고 있다면 화성 표면이 오렌지 빛을 띤 이유는 토양에 녹이라고 알려진 높은 수준의 산화철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Mars Orange는 Rust보다 자동차의 페인트 이름입니다. "붉은 행성"이라고 알려진 것을 고려하면 약간 이상합니다.
Sport +는 천 및 가죽과 같은 시트, 전동식 운전석, 후면 프라이버시 유리,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10.25 인치 터치 스크린 , 위성 네비게이션 ,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 기후 제어, 전면 및 후면 주차 센서, 및 17 인치 알로이 휠 A를 전체 크기의 예비 .
좋은 가치입니까? 기아는 뛰어난 가치로 유명하지만 Seltos는 Mitsubishi ASX Exceed 와 같은 매우 저렴한 라이벌에 비해 32,990 달러에, 새로운 Renault Kadjar는 최고 사양 인 텐트로 37,990 달러이고 Nissan Qashqai Ti는 37,990 달러입니다.
많은 것들. 나에게 Seltos의 프로필은 볼보 XC40 과 비슷하다. 코는 코, 키가 큰 보닛, 하이 사이드 도어로되어있다. 볼보와 마찬가지로 (또한 거의 모든 SUV 와 마찬가지로 ) 기아는 까다 롭고 까다로운 클래딩을 사용하여 전면에서 후면 범퍼까지 이어집니다.
헤드 라이트 위의 금속 눈썹의 울퉁불퉁 한 질감과 같이 부드러운 마무리로 희미 해지면서 약간의 세부 사항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미등이 협공처럼 테일 게이트로 확장되는 방식이 있습니다.내부에는 눈에 띄는 10.25 인치 스크린이 있으며 스테레오 스피커의 앵귤러 메시와 같이 바로 눈에 띄지 않는 작은 것들이 있습니다.
좌석처럼 평평하고 딱딱한 좌석처럼 내 세상을 불 태우지 않는 것들이 있으며 17 인치 알로이 휠은 너무 작아 보입니다.Seltos는 얼마나 큽니까? 치수를 보자. Seltos의 크기는 4370mm, 너비는 1800mm, 높이는 1615mm입니다.
우리 차가 화성 레드로 칠했다고 언급 했습니까? 아니, 맞아. 화성 오렌지니까. 작지만 실용적입니다. 엄마가 아빠를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Seltos의 강점이기도합니다. 여기 에 주차하기 쉽도록 작은 비율 의 SUV 가 있지만 여전히 나처럼 키가 큰 사람 (191cm)이 자신의 운전 위치 뒤에 앉을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뒤로 헤드 룸도 놀랍도록 좋습니다.
정면에는 머리, 어깨 및 팔꿈치 공간이 뛰어납니다.
캐빈 수납 공간은 모든 도어에 큰 병 홀더와 후면과 전면에 2 개의 컵 홀더가 있으며 중간 크기의 중앙 콘솔 빈과 2 개의 USB 포트와 12V 콘센트가있는 대형 전면 콘솔 공간도 있습니다.
Seltos의 부츠는 Kadjar의 408 리터와 ASX의 393 리터의 부츠보다 433 리터 의 화물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단점은 방향성 통풍구, USB 포트 또는 두 번째 줄에 저장 트레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SUV 크기의 경우 후면 도어는 상당히 크고 키가 크고 상당히 넓게 열리므로 쉽게 출입 할 수 있습니다.Sport + 그레이드는 1.6 리터 터보 4 실린더 로 130kW 및 265Nm의 출력을 얻었습니다.이 엔진은 Seltos 라인업에서 가장 강력한 엔진이며 20 리터 및 85Nm은 2.0 리터 자연 흡기 4 기통보다 더 높습니다. 두 가지 낮은 등급에서.
앞바퀴 구동 Sport +에는 CVT가 제공되지만 테스트 차량과 같은 모든 바퀴 구동 버전에는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있습니다.
나는 이중 클러치가 저잡하고 느린 교통 이륙에 익숙해 져야한다는 것을 알았고 언덕에도 롤백이있어 자동 보류 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었지만 단점도있었습니다. 아래에서 다룰 것입니다. 기아차에 따르면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1.6 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 은 개방 된 도로와 도시 도로 가 결합 된 후 7.6L / 100km를 사용해야한다 . 내 테스트는 230.7km의 고속도로와 도시 통근을 받았고 테스트 자동차는 28.80 리터를 사용했는데 이는 12.5L / 100km에 해당합니다.이 검토가 발표 될 당시 기아 셀 토스는 ANCAP 안전 등급 을 받지 않았습니다 . 즉, Sport +는 낮은 등급과 달리 보행자와 자전거 타는 사람을 감지 할 수있는 AEB 표준으로 제공되므로 최대 5 성급 등급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선 유지 지원, 후방 교차 교통 경보, 사각 지대 경고 ,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및 후방 뷰 카메라가 표준 으로 제공되며 전방 및 후방 열은 에어백으로 덮여 있습니다.
어린이 좌석의 경우 뒤쪽 줄에 3 개의 상단 고정 앵커 포인트와 2 개의 ISOFX 마운트가 있습니다.
전체 크기의 예비 합금 휠이 부트 플로어 아래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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